FAQ
단순 변심 시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
단순 변심인 경우 왕복 배송 비는 고객 부담으로 처리됩니다.고객센터 : 070-5138-1354 |
주문 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
입금 확인 전이라면 고객님께서 주문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. 결제 완료된 상태라면,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을 취소할 수 없사오니, 고객센터(070-5138-1354)로 연락을 주세요. 배송 전이라면, 곧바로 취소가 가능합니다만, 발송 후라면 환불 절차에 따라 처리해드립니다. |
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 |
환불 처리는 결제 방법에 따라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. - 카드 결제 시: 웹사이트에서 주문/배송 조회 시 ‘발송완료’ 혹은 ‘판매완료’ 대신에 ‘반품’으로 되어있다면 담당자가 해당 카드사에 승인 취소 요청을 처리한 상태입니다. 승인 취소 요청 후 해당카드사에 따라 처리시간은 주말을 제외하고 5~7일 정도 소요됩니다. 승인 취소는 카드사에서 직접 처리하므로 비브람 파이브핑거스에서는 요청 이후 더 이상 조치를 취할 수 없습니다. - 카드 결제 시 부분 반품 요청: 카드 결제는 부분 취소가 어렵기 때문에 교환 및 반품 요청서에 환불 받으실 계좌 정보를 정확히 작성해주시면 입금 처리해드립니다. - 가상계좌 결제 시: 교환 및 반품 요청서에 환불 받으실 계좌 정보를 정확히 작성해주시면 입금 처리해드립니다. |
반품 내역은 어떻게 확인해야 하나요? |
담당자가 반품 접수를 처리한 날로부터 주말을 제외하고 평일 기준 4~5일 이내에 주문 취소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, 등록된 휴대전화로 SMS 문자 메시지로 안내해 드립니다. |
반품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
원활한 반품을 위해서 다음의 반품 절차를 숙지하고 따라주세요. 1. 신발 상자에 동봉되어 있는 교환 및 반품 요청서에 맞춰 자세한 내용 작성 후 상품과 함께 택배 박스에 넣어 비브람 파이브핑거스 반품 센터로 보내주세요. 신발 상자도 상품의 일부이니 배송 과정 중 훼손되지 않도록 배송된 택배 박스 혹은 이외 박스로 다시 한번 포장해주세요. |
교환 상품은 언제, 어떻게 배송되나요? |
교환 상품 배송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. - 담당자가 교환 접수를 처리한 날로부터 주말을 제외하고 2~3일 이내에 배송되며, 배송 시 등록된 휴대전화로 SMS 문자 메시지로 안내해 드립니다. - 택배 기사님께서 방문하시면 택배 박스 혹은 이외 박스로 포장한 상품을 착불 반송해주세요. * 처음 주문한 상품을 회수해가실 택배기사님을 만나지 못한 경우 비브람 파이브핑거스 고객센터(070-5138-1354)로 연락주세요. 만약 그대로 보관하셨다가 분실한 경우 해당 상품의 금액만큼 배상해주셔야 합니다. |
교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
원활한 교환을 위해서 다음의 교환 절차를 숙지하고 따라주세요. 1. 비브람 파이브핑거스 고객센터(070-5138-1354) 또는 게시판으로 접수를 요청해주세요. 2. 신발 상자에 동봉되어 있는 교환 및 반품 요청서에 맞춰 자세한 내용 작성 후 상품과 함께 택배 박스에 넣어 비브람 파이브핑거스 반품 센터로 보내주세요. 신발 상자도 상품의 일부이니 배송 과정 중 훼손되지 않도록 배송된 택배 박스 혹은 이외 박스로 다시 한번 포장해주세요. 3. 비브람 파이브핑거스 반품 센터로 상품을 보내주실 때 신속한 절차를 위해을 이용해주세요. |
교환 및 반품 요청서란 무엇인가요? |
상품 구매 시 교환, 반품 절차가 보다 쉽고 편리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교환 및 반품 요청서가 신발 상자에 동봉되어 있습니다. 교환 및 반품을 하실 때는 양식에 맞춰 요청서를 작성해 주세요. |
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? |
택 제거 혹은 손상 / 상자를 포함한 구성 품이 훼손된 상품(신발박스에 테이핑을 하신 경우에도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) 반품 기간이 경과한 상품/세탁한 경우/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제품 손상 시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 교환/반품 시, 받으신 택배상자에 포장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|
교환, 반품 시 유의해야 할 점이 있나요? |
접수 요청 전 반드시 아래의 안내 사항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 _ 비브람 파이브핑거스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교환이 불가능하며 비브람 파이브핑거스 고객센터(070-5138-1354)를 통해 교환 및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. _ 교환은 상품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접수가 가능합니다. _ 처음에 받으신 제품 그대로 14일 내에 본사로 도착되어야만 처리가 가능합니다. _ 사은품이 포함되어 있었다면 사은품도 함께 반송하셔야 합니다. _ 상품은 행택, 상자, 구성품 훼손 흔적 없이 그대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. 교환, 반품 불가 상품(상품 행택 제거, 상품 착화 및 훼손 흔적, 신발 상자 및 구성품의 훼손 흔적 등)은 처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 오 배송 혹은 하자가 있는 상품이더라도 착화 흔적이 있는 경우 교환 및 반품 처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 _ 부득이 재고가 부족한 경우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이 불가합니다. 동일한 금액의 상품에 한해 교환이 가능하며, 차액이 발생하는 경우 반품 후 원하는 상품을 재 구매해주세요. |